인증관리요령
한국표준인증원은 한국인정지원센터(KAB,Korea Accrediation Board)
로부터 인정받은 경영시스템 적합성 심사 전문 인증기관입니다
한국표준인증원은 한국인정지원센터(KAB,Korea Accrediation Board)
로부터 인정받은 경영시스템 적합성 심사 전문 인증기관입니다
불만은 인증서비스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가 제기하는 불만족사항을 의미합니다.
이의제기는 심사결과 및 인증결정에 대하여 인증신청 및 등록조직이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한국표준인증원은 아래와 같은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Fax,e-mail또는 유선통화 등을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