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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관리요령

한국표준인증원은 한국인정지원센터(KAB,Korea Accrediation Board)
로부터 인정받은 경영시스템 적합성 심사 전문 인증기관입니다

고객불만이의제기

  • 불만처리

    불만은 인증서비스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가 제기하는 불만족사항을 의미합니다.

  • 이의제기
    처리

    이의제기는 심사결과 및 인증결정에 대하여 인증신청 및 등록조직이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서비스하는 경영시스템 전문 인증기관 한국표준인증원입니다.

한국표준인증원은 아래와 같은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서류 및 접수처

다음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Fax,e-mail또는 유선통화 등을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처 : 인증관리팀
TEL : 031-496-9101   FAX : 031-496-9102   E-mail : kscr9000@naver.com

불만 및 이의제기처리 절차

인증 문의
TEL. 031-496-9101
FAX. 031-496-9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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